[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14일 생태비즈니스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청년, 공동체, 대학생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이 함께하는 ‘2024 순천청년 네트워킹 데이’를 개최한다.
순천청년간 교류 활성화 지원을 요청한 청년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시 청년정책에 대한 홍보 영상을 통해 맞춤형 청년정책 및 청년공간 등을 소개하고, 청년들의 정책 제안을 받고자 천개의 아이디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청년들의 소속 단체 또는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기획하고 있으며, 부대행사로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인생네컷 체험과 청년사업가들이 만든 디저트 체험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청년 창업 및 청년 정책 등에 대한 실질적 정보와 경험을 나누고, 여러 관심분야의 청년들이 새로이 만나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자리이다.
청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네이버폼(https://naver.me/xCBM1vGY)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네트워킹 데이가 청년들 간에 고민을 나누며 또, 서로의 꿈과 목표를 공유하고 서로를 응원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