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신광면, 주민들과 함께 겨울밤 빛축제 행복 나들이 - 지역주민 문화 누림 기회 확대 지역관광 활력 제고
  • 기사등록 2024-12-10 17:53:12
기사수정

함평군 신광면이 6일 주민 50여 명과 함께 ‘2024 함평 겨울밤 빛축제’를 방문하며 "신광면민과 함께하는 행복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주민들과 함께 겨울밤 빛축제 행복 나들이 장면

이번 행사는 함평 겨울밤 빛축제가 올해 처음 개최됨에 따라,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제공하고 부족한 문화복지 기회를 보완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엑스포공원 내 중앙광장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산타복 체험, 루돌프 머리띠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 주민은 “함평에서 이렇게 멋진 겨울 축제를 볼 수 있어 행복하다”며 “연말에 가족들과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희숙 신광면장은 “신광면 주민들이 함평의 아름다운 겨울밤을 만끽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와 관광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함평 겨울밤 빛축제는 함평엑스포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며, 다양한 조형물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에게 특별한 연말연시의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2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  기사 이미지 포토1 - 물 위에 동백 꽃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