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향기로운 겨울 휴식,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만나요. - 과일청과 차로 만나는 힐링, 테라피가든 티(tea) 테라피 운영
  • 기사등록 2024-12-03 13:48:2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에서 겨울을 맞아 ‘향기로운 휴식 한 모금, 티테라피’라는 테마로 관람객들에게 특별 프로그램 체험을 제공한다.


지난 4월 문을 연 테라피가든은 향수, 롤온, 디퓨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계절마다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체험객들의 재방문율과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겨울을 맞은 테라피가든은 특별 프로그램인 ‘티 테라피’를 운영할 예정이다. ‘티 테라피’는 면역력 향상과 감기 예방에 좋은 백향과와 피로 해소와 피부미용에 좋은 오렌지로 나만의 과일청을 만들고 정원의 풍경을 바라보면서 차를 시음하는 체험이다.


운영 기간은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요일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11시와 14시에 백향과청과 오렌지청 제험이 진행되고 용량은 300ml로 체험료는 1인 만 원이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네이버에서 ‘순천만국가정원 테라피가든’을 검색하면 예약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12월의 차가운 날씨 속,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티 테라피와 함께 향기로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순천시 정원운영과(061-749-287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2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