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녹동항 드론쇼 8개월간의 대장정 30일 막 내려 - 폐막식, 1,500대 드론쇼와 해상 불꽃쇼로 화려하게 마무리
  • 기사등록 2024-11-26 14:33: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지난 4월부터 매주 토요일 녹동 바다정원에서 공연해 왔던 ‘고흥 녹동항 드론쇼’를 오는 30일(토) 저녁 6시 30분, 녹동 바다정원에서 폐막식을 개최한다.


녹동항 드론쇼 폐막공연 홍보 포스터(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행사는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간단한 폐막식을 진행한 뒤, 1,500대 규모의 드론쇼와 해상 불꽃쇼를 선보이며 대장정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게 된다.


고흥군은 올해 마지막 공연인 만큼, ‘2030 고흥 인구 10만 달성’이라는 고흥 미래 비전 전략을 알리고,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콘텐츠를 기획했다.


특히, 드론 200대에 불꽃을 장착해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해상 불꽃쇼에서도 약 2,200발의 폭죽을 준비해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드론쇼 공연에 앞서 녹동 바다정원 내에 제기, 굴렁쇠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 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공영민 군수는 “올 한 해 녹동항 드론쇼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폐막식에 많은 분들이 꼭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년 1월 1일(수)에는 영남면 남열해돋이해수욕장에서 해맞이 행사와 연계한 드론쇼 특별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다만, 이번 드론쇼는 행사의 특성상 우천이나 강풍 등 기상 상황에 따라 지연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 대표 누리집(https://www.goheung.go.kr), 녹동항 드론쇼 홈페이지(http://nokdongdrone.co.kr), 또는 인스타그램(@nokdongdroneshow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흥군은 드론 중심도시 이미지 제고와 야간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10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지난 4월부터 매주 토요일 현재까지 37회의 드론쇼를 공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16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흥 하늘빛수목정원 ‘형형색색’ 튤립꽃 활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5월 3일부터 5일까지 제21회 일림산 철쭉문화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봄바람 따라 가족과 걷고 싶은 길, 벚꽃으로 물든 보성군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