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연에프엔씨, ‘지체 장애인의 날’ 맞아 기빙플러스에 HMR 제품 기부 - 지체 장애인 생필품 지원 캠페인 ‘더불어 캠페인’ 참여 - 기빙플러스 사회공헌 MOU 체결 이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진행
  • 기사등록 2024-11-24 09:28:26
기사수정

잇츠컴와이드 제공[전남인터넷신문]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지체 장애인의 날(11월 11일)을 맞아 CSR 전문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와 함께 HMR 제품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기부 활동은 서울지체장애인협회 강서구지부가 주관한 ‘더불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 내 지체 장애인의 생필품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이연에프엔씨는 지체 장애인들이 간편하게 조리해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상온 부대찌개 HMR 제품을 전액 본사 부담으로 기부했으며, 기부된 제품은 기빙플러스 마곡나루점, 가양점의 ‘더불어zone’에서 판매된다.
 
특히 11월 11일을 지체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경증 지체 장애인 111명에게 1인당 2만 원의 포인트를 지급해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7월 ‘기빙플러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긴급 생계 키트 프로젝트 ‘자상 한 상자’와 사회적 일자리 제공을 위한 ‘그린 리본 캠페인’ 등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기업 및 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적극적인 ESG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11월 11일 지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체 장애인들의 든든한 식사에 보탬이 되고자 HMR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외 이웃 지원을 위한 꾸준한 CSR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1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