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돌산읍 우두리 강남금 해상 일원에 소재한 해양낚시공원을 운영할 민간위탁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선정된 수탁기관은 돌산해양낚시공원 시설물 관리·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맡게 되며, 위탁 기간은 2025년 3월 25일부터 2028년 3월 24일까지 총 3년이다.
신청 자격은 낚시 관련 사업에 종사하는 법인 또는 단체, 생활체육 낚시협회 단체 및 해당 지역 어촌계다.
신청 기간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이며, 운영 제안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시청 수산경영과에 직접 방문, 제출해야 한다.
▲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강남금 해상 일원에 소재한 해양낚시공원
시는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수탁기관선정심의위원회 심사를 거쳐 운영계획과 재정 능력 등을 종합 평가한 후 적합한 수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공정한 선정 기준을 마련해 해양낚시공원 운영의 전문성을 갖춘 기관을 선정하고, 이용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방안으로 시설된 돌산 해양낚시공원은 1,598.36㎡ 면적에 가두리낚시터 1식, 낚시쉼터(해상펜션) 6동 등으로 조성돼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90335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