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은 내달 3일까지 2024년 수능응원문구공모전 ‘고생했3’ 응모작을 접수한다.
이번 공모전은 하나의 목표를 향해 12년간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통해 용기를 주고 긍정적인 응원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11월 3일까지 구글폼 QR코드(bit.ly/고생했3공모전)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거나, 11월 2일 2024 독립페스티벌(5.18 민주광장) 화정청소년문화의집 운영 부스에서 현장 접수로 응모 가능하다.
접수된 응모작은 주제 전달력·창의력·표현력을 기준으로 1차 기관 내부 심사를 거친 뒤, 11월 6일부터 공개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2명) ▲우수상(4명) ▲장려상(12명) 수상작이 결정된다.
수상작은 11월 12일 기관 SNS(홈페이지·인스타그램)를 통해 발표되며 당선작은 기관 SNS 게시 및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현장 거리 응원 때 사용될 예정이다.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장향은 관장은 “따뜻한 시선에서 쓰인 청소년들의 메시지가 수험생들에게 용기와 힘을 불어넣어 주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공모전 세부 요강은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9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