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교육지원청, 즐겁게 배우는 영어! ‘영어 뮤지컬’ 운영 - LET’S ENJOY THE MUSICAL! 브레멘 음악대
  • 기사등록 2024-10-29 14:59: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형선) 외국어체험센터는 관내 초등학생 5~6학년 343명을 대상으로 25일 고흥문화회관(김연수실)에서‘브레멘 음악대 영어 뮤지컬’공연을 운영했다. 


‘브레멘 음악대 영어 뮤지컬’공연 광경(이하사진/고흥교육지원청 제공)

이번 공연은 학생에게 친숙한 동화로 힘없고 약한 보잘 것 없는 이들도 힘을 뭉치면 악을 물리치고 행복해질 수 있다는 교훈을 담고 있는 영어 뮤지컬로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의 공연 관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참여학교에 해당 동화책을 안내하여 학생들이 미리 읽고 영어 뮤지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공연 속 무대에 선 배우들과 학생들이 함께 호흡하면서 새로운 영어 단어와 표현을 배우며 영어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형성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에 친숙해지고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외국어체험센터 내국인 강사는 “공연이 끝나고 한 학생이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Where are you?’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며 공연의 효과가 바로 있는 것 같아 너무 뿌듯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권형선 교육장은“지역적 영향으로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번 공연을 통해 상상력과 감성지능 향상 및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데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9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