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2024년 9월 26일 (사)충우회 호국영웅추모사업회(회장 양길모)는 법무부 전주소년원(송천중고등학교, 교장 염정훈)에 300만 원 상당의 운동기구를 기증하였다.
이날 기증행사는 (사)충우회 양길모 회장이 직접 전주소년원을 찾아 직원 건강 및 복지증진을 위한 운동기구를 전달했다.
(사)충우회 양길모 회장은 “평소 직원들이 건강해야 학생들도 건강하게 교육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 야간근무와 학생 지도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주소년원은 청사 체력단련장 개선공사 후 기증받은 운동기구를 비치, 직원들의 건강관리과 복지 증진을 위해 상시 개방하고, 운동 관련 동호회 활동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마련하였다.
염정훈 교장은 “송천중고등학교 직원들의 건강 증진 및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고가의 운동기구를 기증해주신 충우회 양길모 회장과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청사 체력단력장을 직원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상시 개방하고 운동 관련 동호회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등 직원들의 건강관리와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충우회는 나라를 위해 고귀한 희생을 아끼지 않은 국가유공자를 비롯한 호국영웅, 의인들을 위한 나눔 사업과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이웃돕기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국가보훈처 지정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6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