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수강신청 도우미 ‘디지털 배움터’눈길 - 매월 1회 진남수영장, 망마국민체육센터서 교육 - 관내 확인, 감면, 결제 방법 등 배울 수 있어
  • 기사등록 2024-09-16 09:17:0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유화)이 디지털 기기 활용이 미숙한 회원을 대상으로 체육시설 수강신청 방법 등을 교육하는 ‘디지털 배움터’를 선보였다.

 

 16일 공단에 따르면, 디지털 배움터는 지난 7월 찾아가는 CEO 간담회에서 수영 강습 신청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어르신들의 건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지털 배움터는 체육시설 회원을 대상으로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진남수영장과 망마국민체육센터 로비에서 진행한다.

 

 현장에서 공단 직원이 휴대폰으로 온라인 관내 확인과 즉시 감면, 결제 방법 등을 설명하고, 회원과 함께 실습한다.

 

 지난 12일 열린 9월 디지털 배움터에 참여한 김○○(여, 72세) 씨는 “매번 수영 강습 신청 시기가 돌아오면 누구한테 부탁을 해야 하나 걱정했다”면서, “이번 기회에 제대로 배워서 앞으로는 스스로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김유화 여수시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디지털 배움터가 회원들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결제율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58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