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교육장 신제성)은 9월 13일(금) 추석을 맞아 청렴 다짐대회 실천을 통해 청렴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살리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구례 5일시장을 방문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먼저 청렴 다짐대회를 진행하며, 구례교육지원청의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고, 청렴한 업무 수행과 지역 사회와의 상생 협력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구례교육지원청은 2023년 총집행 우수기관 선정, 2024년 상반기 신속집행 최우수기관 선정에 따른 포상금을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고자 직원들에게 지역사랑상품권을 지급했다.
직원들은 지급받은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지역 전통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농수산물과 지역 특산품을 구매하며 지역 상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제성 교육장은 “2023년 총집행 우수기관, 2024년 상반기 신속집행 최우수기관 선정에 우리청 직원들의 노력이 보답 받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 상인들과 소통하며, 지역경제에 기여하는 구례교육청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5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