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전남도의회 진호건 의원(곡성)이 이귀동 곡성부군수(권한대행)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9월 9일(월) 곡성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곡성삼강원(원장 강영숙)·심청골효도의집(원장 유화영)·하늘위의집(원장 하명림)’을 방문하여 지적장애인과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의 노고에 감사 및 격려하는 한편 다양한 의견도 청취했다.
이날 방문은 추석 명절을 맞아 시설 현장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 내 따뜻한 관심을 확산하고자 추진됐으며 시설운영에 필요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진호건 의원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온 맘과 정성을 다하는 시설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전라남도의회와 함께 우리 지역에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호건 의원은 매년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직접 방문하여 위문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고 있으며,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역민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지역이 필요로 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5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