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NH농협은행 전남본부, 고흥군에 ‘사랑의 쌀’ 기탁 - 백미 10kg 371포 기탁, 지역자활센터 및 취약가구 전달 - 쌀소비 촉진으로 농가소득 기여 및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 기사등록 2024-09-09 14:50: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지난 6일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에서 지역자활센터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1천만 원 상당의 ‘사랑의 쌀’을 기탁받았다.

송혜경 농협고흥군지부 부지부장(왼쪽)이 공영민 군수(왼쪽 2번째)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 했다(사진/고흥군 제공)

고흥군청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공영민 군수, 송해경 NH농협은행 고흥군 부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고흥군지부와 함께 쌀 소비를 촉진해 농가소득에 기여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과 소외계층에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준비됐다.


송해경 고흥군 부지부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쌀 소비를 촉진하여 농가소득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영민 군수는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NH농협은행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이 되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받은 물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51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엄지손톱 깎지마라! ‘벌교꼬막’의 계절이 돌아왔다!
  •  기사 이미지 부산․경남 첫 장로회-신천지예수교회 협력 교회 탄생
  •  기사 이미지 송하교회 성도들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 홍보 펼쳐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