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전국 홍보 ‧ 현장기부 이벤트 진행 - 행정안전부 주관 제2회 고향 사랑의 날 기념행사 참여
  • 기사등록 2024-09-03 13:56: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제2회 고향 사랑의 날’ 기념행사에 참여해 고흥군 고향사랑기부제를 집중적으로 홍보한다.

‘제2회 고향 사랑의 날’ 행사는 행정안전부 주최로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경주 화백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부 촉진 및 기부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념식, 전시회, 참여형 부대행사 등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흥군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 고흥만의 특색있는 답례품을 소개하고, 현장 기부 이벤트 진행하여 고흥에 관한 관심과 고향사랑 기부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공영민 군수는 “고흥의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기부자님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기금사업 발굴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이외의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제공하는 제도로 기부 금액은 개인 연간 500만 원까지이며, 고향사랑e음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 영업점 방문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고흥군은 답례품으로 고흥 한우, 쌀, 유자, 제철 수산물 등 400여 종의 농수축산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는 고흥몰 이용권과 주택화재 안전 꾸러미, 분청사기 등을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4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