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나눔테크(대표 최무진)가 광주지역 돌봄이웃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금번 전달된 1억 원의 성금은 5개구에 각각 2천만 원씩 전달되어 김장김치 지원, 저소득 긴급생계비 지원 등 사회복지사업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는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 광주지역 이웃들이 생활에 어려움을 줄이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어 광주지역을 밝게 만들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철홍 광주 사랑의열매 회장은 “광주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며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해주신 나눔테크 최무진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실 수 있도록 믿을 수 있는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5년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나눔테크는 광주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10호로 가입하여, 국내 저소득층 아동 지원, 청년 심장수술 지원, 인재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기탁 등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무진 ㈜나눔테크 대표이사는 아너 소사이어티 149호 회원으로 활동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3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