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각화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나물’, 여름방학 맞이 1박 2일 캠프 운영 - “각화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나물’,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
  • 기사등록 2024-08-14 09:22: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광역시각화청소년문화의집(이사장 김호림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나물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8일부터 9일까지 12일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또래 친구들과 친밀감을 형성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국립청소년바이오생명센터에서 진행된 캠프는 △나도 이제 식물의사△감자의 달인△향기로운 설렘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나물 소속 박경준 청소년은 방학에 집에만 있기 심심했는데 친구들과 12일 동안 신기하고 재밌는 활동을 많이 해서 너무 좋았다다음에 또 캠프를 가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캠프를 주최한 광주광역시각화청소년문화의집은 여름방학 동안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청소년기 소중한 추억을 쌓고단체 활동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협동심을 기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나물은 여성가족부와 광주광역시가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46학년 대상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방과 후 학습지원체험활동급식 지원생활 관리 등의 종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각화청소년문화의집(062-265-131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29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