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보테니컬 아트, 스마트한 엄마표영어 9월 개강
  • 기사등록 2024-08-05 10:48: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낙성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9월에는 성인대상 보테니컬 아트, 스마트한 엄마표영어 강좌를 개강한다.

 

보테니컬 아트는 꽃의 형태를 관찰하고 이해하며 그려 봄으로써 데생력을 높인다. 보테니컬 아트를 이해하고 그려봄으로서 꽃의 생김새와 색의 그라데이션을 표현해 본다. 교육기간은 24년 9월 3일부터 10월 01일(매주 화) 10:00~11:50에 한다.

 

기주현 강사는 작가 10년, 강사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다양한 연령층(성인, 청소년, 아동, 노인)과 다양한 기관에서 강사 활동을 하였다. 쌍문3동 주민센터, 삼각산동 주민쎈터, 창2동 지역아동센터, 아름다운 대안학교, 창동 어르신 문화쎈터, 창2동 노인대학 등에서 보테니컬 아트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강의하였고 노벨과 개미, 웅진그룹, 한솔교육, 대교, 프뢰벨, 세광출판사, 두란노, 시사영어사, 재능교육, KBS, 금성출판사, 삼성출판사 등에서 동화 일러스트 작업을 하였다.

 

스마트한 엄마표영어는 다양한 연령과 수준의 아이들에게 엄마표 영어를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방법을 습득하고, 이를 단계별로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교육기간은 2024년 9월 3일부터 10월 29일(매주 화) 10:00~11:50에 한다.

 

전주연 강사는 엄마표 영어, 스토리텔링 전문가로서 현재 블루밍포유 대표로 영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고 아이클래스, 삼성유치원에서 영어교육을 하였고 남동 논현도서관, 방정환 교육지원센터, 한양여대에서 엄마표 영어 스토리텔링 등을 강의하였다. 그리고‘미래형 엄마표 영어’공저 출간하였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22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