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은 여름방학을 맞아 강진교육지원청이 주관하여 학교폭력예방 및 건전하고 안전한 문화생활로 보람찬 방학을 보낼 수 있게 지역사회연합 학생생활지원단과 ‘다중이용시설 및 취약지역 학생생활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여름방학 중 학생생활점검은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코인노래방, PC방, 오락실, 카페 및 안전에 취약한 사각지대를 중심으로 강진관내 초, 중, 고등학교 학교폭력 업무담당교사, 강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지역사회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합동으로 진행됐다.
또한 불볕더위로 많은 학생들이 강진관내 물놀이장인 보은산 V-랜드, 초당림, 석문공원 등 피서지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놀이 문화시설을 점검 할 계획이다.
여름방학 중 다중이용시설 및 취약지역 학생생활점검은 8월 16일까지 주 3회(월, 수, 금) 강진 일대를 중심으로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실시 할 예정이다.
이병삼 교육장은 여름방학 동안 강진교육지원청과 유관기관이 협조하여 학생들이 건전한 문화생활 및 안전한 몰놀이 시설 등을 이용하면서 즐겁고 보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1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