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은 여름 방학 시즌과 휴가철을 앞두고 청소년과 지역민이 한데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2024 청소년 여름 축제 ‘ON.꿈(온 마을이 꿈지데이)’을 7월 27일 개최한다.
화정청소년문화의집 일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청소년 여름 축제는 더위에 지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과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엔조이존’으로 운영된다.
특히 ‘플레이존’에는 ▲대형 워터슬라이드 ▲물놀이 풀장 ▲물총놀이 등 다양한 물놀이 기구들이 준비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 ‘엔조이존’은 ▲여름 팔찌 만들기 ▲한복 석고방향제 만들기 ▲플로어 컬링 등 선착순 사전 접수로 참여자를 모집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틴케이스 꾸미기 ▲타투스티커 ▲비치백 만들기 ▲먹거리 간식 나눔 등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물놀이장 개장은 오전 10시부터이며 모든 비용은 무료이다. ‘플레이존’ 단체 이용 또는 ‘엔조이존’ 사전 접수를 희망하는 경우, 홍보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를 스캔해 온라인 링크로 접속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gjyc.or.kr) 및 공식 SNS를 참고하거나 광주광역시화정청소년문화의집 활동융합팀(062-375-13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