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소정 ㈜휘경 대표이사,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 광주 178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 파키스탄 국제학교 건립 및 우물 개발 지원
  • 기사등록 2024-07-24 14:31: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박소정 ㈜휘경 대표이사가 사랑의열매 개인고액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광주 178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24일 광주 사랑의열매 2층 나눔문화관에서 진행된 가입식은 박철홍 광주 사랑의열매 회장, 김동기 광주 아너 소사이어티 대표, 박소정 ㈜휘경 대표이사와 가족,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아너 가입과 함께 전달된 성금은 파키스탄 국제학교 건립 및 우물 개발 지원 사업에 전액 지원된다.

 

박소정 아너는 “남편과 전남대학교병원 암병동에서 봉사활동을 하면서 처음 만나 결혼을 하고나서부터 항상 부부 아너 가입을 목표로 하자고 이야기 했었다.”며 “하나님의 뜻으로 파키스탄 아이들을 도울 기회가 되어 먼저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과거 사회복지 현장에서 일했던 적이 있는데, 개인 사업을 하게 되면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하시는 사회복지사 분들을 도와주고 싶다는 마음의 짐을 가져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이웃들이 함께 웃으며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철홍 광주 사랑의열매 회장은 “너무 좋은 마음을 품고 실제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존경스럽고 감사하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마음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실 수 있도록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자상거래 소매업 및 보험사·FC 전문 쇼핑몰 사업을 수행하는 ㈜휘경은 금번 박소정 대표이사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외에도 사회복지사업이 쾌적한 환경에서 수행될 수 있도록 사회복지시설에 공기청정기를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에 관심을 갖고 실천해왔다.

 

광주 사랑의열매는 박소정 ㈜휘경 대표이사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으로 총 178명의 회원들이 함께하게 되었으며, 이들은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며 광주지역 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1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