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로종합철강그룹,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콘서트 티켓 기증 - [ROCK CAFE RETRO 광주 SUMMER 콘서트] 관람 티켓 500매(4천4백만원 상당) 전달 - 사회복지종사자의 복지증진을 위해
  • 기사등록 2024-07-23 17:00:5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대로종합철강그룹이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 4천4백만원 상당의 콘서트 티켓 500매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23일 광주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창승 대로종합철강그룹 회장, 황승한 대로엔터테인먼트 대표, 김영기 광주사회복지협의회장,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콘서트 티켓 500매는 광주광역시 사회복지종사자들이 [ROCK CAFE RETRO 광주 SUMMER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도록 전해질 예정이다.

 

김창승 대로종합철강그룹 회장은 “많은 사회복지사들이 취약계층 이웃의 복지 증진을 위해 일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는 사실을 듣고, 사회복지사의 복지 증진을 지원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이번 기탁을 통해 지역 복지의 기둥과도 같은 사회복지사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갖고 신경써주시는지 느껴지는 것 같다”며, “광주시 관내 사회복지사들이 콘서트를 통해 더위를 날리고 더욱 힘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흥종합철강그룹에서 주관하고 ‘EL MUSIC FACTORY’에서 주최하는 [ROCK CAFE RETRO 광주 SUMMER 콘서트]는 7월 27일 호남대학교 야외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광주시민들이 여름철 더위를 날리고 스트레스를  1부 DJ 김성수(쿨)와 함께하는 EDM 워터 쇼, 2부 추억의 가수들과 함께하는 레전드 레트로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1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