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향읍 새마을부녀회, 초복 맞이 복달임 나눔 행사
  • 기사등록 2024-07-17 17:12:18
기사수정

무안군 삼향읍 새마을부녀회(회장 권숙희)는 지난 10일 관내 어르신들 200여 명을 모시고 초복 맞이 복달임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삼향읍 새마을협의회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이번 행사는 무더위로 지쳐가는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삼향농협, 삼향읍 번영회의 후원을 받아 음식을 준비했다. 또한 참석하지 못한 홀몸 어르신 등 관내 저소득층 120가구에는 삼계탕과 과일, 떡 등을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권숙희 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조금이나마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 내 어르신들과 함께 정과 나눔을 실천하는 삼향읍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윤덕 삼향읍장은 “이른 아침부터 따뜻한 마음으로 음식을 준비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취약계층 발굴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향읍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나눔과 봉사, 자원재활용 수거 활동, 김장나눔 행사, 복달임 행사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0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함평군, 제25회 모악산 꽃무릇축제 준비에 총력
  •  기사 이미지 보성군 국제라이온스협회 벌교 매일시장에서 생수, 부채 나눔 봉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16회 보성전어축제, 전어 잡으러 율포 바다로 풍덩!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