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유길 ㈜풍산파워텍 대표이사, 광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마지막 성금 전달 - 여름철 취약계층 지원 성금 1,000만 원 전달 - ‘우리광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성료
  • 기사등록 2024-07-15 14:10:58
  • 수정 2024-07-15 14:11:1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는 홍유길 ㈜풍산파워텍 대표이사가 여름철 취약계층 이웃에게 1천만 원을 기부하며 ‘우리광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풍산파워텍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홍유길 ㈜풍산파워텍 대표이사,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관내 여름철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며, ‘우리광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됐다.

 

 홍유길 ㈜풍산파워텍 대표이사는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평소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는데, 마침 광주지역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마지막을 기념하게 되어 기쁘다”며,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며, 이후에도 더 많은 곳에서 나눔문화에 대한 관심을 갖고 실천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이렇게 지역 이웃들을 생각하고, 나눔을 서슴없이 실천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아름답고, 감사하다”며, “우리광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마지막을 의미있게 기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광주지역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2024. 6. 1.~2024. 7. 15.까지 전개한 ‘우리광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에서 광주 사랑의열매는 총 13억여 원을 모금하였으며, 폭염 등 기후위기와 사회재난 취약계층의 일상회복, 엔데믹에 따른 사회·경제적 양극화 해소 등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03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  기사 이미지 포토1 - 물 위에 동백 꽃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