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타운, ‘어반 브레이크 2024’ 참가 - 12개 브랜드&플랫폼들과 패션/아트 3D 콜라보 선보여
  • 기사등록 2024-07-15 12:30:28
기사수정

배포 서비스 '뉴스온와이어' [전남인터넷신문]패션 테크 스타트업 미타운이 ‘EVOVA 3D 쇼룸으로 11~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어반 브레이크 2024’에 참가했다.
 
어반 브레이크는 스트리트팝 아트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 어반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이다.
 
미타운은 실제 패션/아트 제품을 인공지능(AI)1~2시간 내로 포토리얼리스틱하게 3D 디지털화 해주는 기술을 개발하고지난 5B2B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를 기반으로 이번 어반브레이크에서는 패션/아트 플랫폼 및 브랜드 12개사(FCMM, ▲보이런던BLACKBRIAR, KING KROACH, LOOPLOOP, ARTBOT, DANAYAD, VISUS, DIERNEAS, EXPRESS HOLIDAY, RDVZ, ACEM)와 함께 패션/아트 업계의 지속 가능성과 소비자들의 경험을 혁신하고자 3D 콜라보 부스를 준비했다. 


특히 조형물입체 드로잉 등 아트 제품들은 수작업으로 인해양산하거나 온라인 사업에 활용하기 위해 디지털화하기가 힘들고 전문 3D 디자이너가 관찰하여 직접 모델링하기에도 어렵다꾸준히 패션 특화 데이터로 학습되는 미타운의 AI 기술력은 패션뿐만 아니라 아트 제품을 3D화했을 때도 재질을 선명하게 3D로 선보인다이를 통해 패션/아트 분야에 새로운 디자인연출 아이디어 등 신선한 자극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미타운 부스는 파트너 브랜드들의 고유한 디자인 철학을 3D로 리프트하여 관람객들에게 직접 인터랙션이 가능한 3D 형태로 전달하고브이바디와 협력하여 3D 프로필 촬영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타운은 어반 브레이크 2024’ 3D 콜라보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패션/아트 쇼핑 과정에 3D 편리함을 직접 경험시키고최근 선정된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등을 통해 브랜드/플랫폼을 대상으로 실제 서비스로 다가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03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