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 풍양농협(조합장 송영철, 사진 두 번째줄 가운데 )이 지난 7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조합원들의 건강을 지켜 드리기 위해 조합원에 대한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풍양농협은 조합원의 건강관리와 복지증진을 위하여 올해 처음으로 예산을 편성해 짝수년도 출생 조합원을 대상으로 검진비용 25만원씩을 농협에서 전액 지원했다 또한 수면내시경 후 운전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전세버스 편으로 검진대상 조합원들을 모시고 건강검진을 다녀왔다.
이번 검진은 80여 가지 기초검진을 비롯해 각종 초음파, CT 검사, 소화기검사, 대장 내시경등 1:1 맞춤상담을 통해 필요한 검진항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조합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검진 첫날 송영철 조합장은 검진을 받고 있는 조합원들의 불편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하여 광주 은병원을 직접 찾아 검진에 애로사항은 없는지를 살폈다.
송영철 조합장은 “조합원이 건강하셔야 농협·농촌이 건강해진다”며 앞으로도 매년 조합원 건강증진과 복지강화를 위한 예산을 편성해 질병을 사전에 예방하여 조합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조합원의 행복 100세 건강지킴이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80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