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회는 김재원 전 의원의 컷오프 결정 취소를 즉각 철회하고 국민께 사죄하십시오
  • 기사등록 2024-06-30 14:13:19
기사수정

5·18민주화운동의 숭고한 정신이 국민의힘에 의해 또 다시 훼손되었습니다.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회는 당헌당규 상의 결격 사유가 없다, 5·18정신을 훼손하는 망언을 일삼은 김재원 전 의원의 컷오프 취소를 결정했습니다.


 김재원 전 의원을 향해 당의 3선 의원이며주요한 직책을 맡고 당에 헌신한 부분을 고려해 당원들에게 재신임 여부를 묻겠다는 선관위 관계자의 발언은 대한민국 국민을 우롱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참으로 개탄스럽습니다.

 국민의힘 선거관리위원회의 결정은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이 5·18 정신의 헌법 수록을 당론으로 추진하겠다던 국민과의 약속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역사를 정면으로 부인하는 것이며헌법적 가치마저 훼손하는 것입니다.

 

 김재원 전 의원이 sns에 남긴 글은 더 가관입니다.

 나경원 당 대표 후보가 부당한 결정을 바로잡으려고 앞장서고 헌신적으로 도와줬다면서 나경원에게 보답할 때라며 권력에 기생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드러냈습니다.


 국민의 눈높이에 맞춘다던 정부여당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민주주의를 왜곡하고 역사를 폄훼하는 본능이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에 촉구합니다.

 김재원 전 의원에 대한 컷오프 취소 결정을 즉각 철회하고 국민께 머리 숙여 사죄하십시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은 5·18정신을 훼손하는 어떠한 세력에도 굴하지 않고 맞서겠습니다.

 

2024. 6. 30.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9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