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7월 초등 대상 엔트리 탐험대 코딩 놀이터, 건강튼튼 어린이 발레 강좌가 열린다.
엔트리 탐험대 코딩 놀이터는 블록코딩 엔트리로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코딩에 첫 발을 내딛고 컴퓨팅 사고력을 길러 창의적이며 종합적인 사고력을 키우고 코딩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2024년 7월 3일(수요일)부터 16시에 진행한다.
김선경 강사는 SK하이닉스에서 하인슈타인 올림피아드, 서울사대부초, 서울우암초, 서울화일초, 서울연신초, 서울세곡중에서 햄스터S with 엔트리 등을 강의하였다.
건강튼튼 어린이 발레는 초등학생 5∼7세 대상으로 클래식 음악에 맞춰 발레 동작을 해봄으로서 바른 자세를 알고 성장기 어린이들의 체형교정과 신체적 발달 및 예술적 감각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며 2024년 7월 8일(월요일) 16:00부터 진행한다.
김민정 강사는 와이즈발레단 무용수, 줄리아 발레아카데미 강의, 라리리듬체조 발레강습, 잠동초등학교 방과후 발레 강의 등을 하였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9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