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봉영채), 지역아동센터 전남지원단(지원단장 임동호)과 함께 전라남도 내 지역아동센터 학습지원 참여 대학생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화),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기관은 전라남도 내 지역아동센터 학습지원 참여 대학생을 지원하여 미래세대의 성장과 꿈을 지원하는 데에 협력, 대상자 모집 및 장학금 배분 사업 수행 관련 협조, 상호기관 필요에 맞는 사업으로 투명하고 전문성 있는 사업 추진 및 보고,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업무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봉영채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장은“지역 아이들의 교육역량 강화를 위해 열심히 땀 흘리는 장학생들이 더욱 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미래세대의 밝을 길을 열어가는 데에 함께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임동호 지역아동센터 전남지원단장은 “지역아동센터 학습지원 강화를 위해 함께 협력해주신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와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다음세대의 성장을 위해 더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학습권과 함께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더 많은 인재들이 양성되고, 더 안정된 환경에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자체, 공공기관, 복지기관, 기업들과 협력하여 지역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소외된 이웃,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8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