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내달 7월 1일부터 19일까지 3주간 모바일형 여수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한 ‘NO CASH in Yeosu’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형 여수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한 소비자와 가맹점주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가맹점은 키프티콘(5천 원), 소비자는 정책발행상품권(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형 여수사랑상품권(QR)으로 1회 이상 결제한 후 시 SNS, 시 누리집, 지역상품권 chak 앱 등 참여링크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여수시는 지난 4월부터 사용자 편의 제고 및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부담 경감을 위한 여수사랑상품권 모바일형 간편결제서비스를 도입했으며, 한국조폐공사 서포터즈를 활용해 권역별로 직접 모바일형 결제 시스템을 설치했다.
시 관계자는 “모바일형 여수사랑상품권 온라인 이벤트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모바일형 가맹점을 확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는 등 모바일형 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8711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