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철홍, 이하 광주 사랑의열매) 한국주택금융공사 광주지사(지사장 최혁신)가 이웃사랑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우리광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20일 광주 사랑의열매 나눔문화관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 최혁신 한국주택금융공사 광주지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광주지역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건강식자재 및 여름필수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누리상품권으로 지원되었다.
최혁신 한국주택금융공사 광주지사장은 “날씨가 서서히 더워지고 있는데, 우리 광주지역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광주지역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흥철 광주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도 취약계층 이웃들의 부담을 줄이고, 함께 잘 살 수 있도록 힘써주셔서 감사하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마음이 효과적으로 닿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어르신들이 편하게 내 집에서 사시면서 평생 연금을 받는 주택연금, 서민의 내 집 마련을 위한 보금자리론 및 주거안정 지원을 위한 전세자금보증 등 서민의 주거복지와 행복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