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군 점암면, 사랑듬뿍·행복가득한 제철김치 나눔 행사 - 민·관이 함께하는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 나눔 실천
  • 기사등록 2024-06-19 13:15:5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일우, 민간위원장 신상호)는 18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80가구에 제철 김치를 담가 전달했다.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취약계층에 제공해 드릴 제철 김치(이하사진/고흥군 제공)

이번 김치 담그기는 4년간 꾸준히 이어온 사업으로,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자원봉사자가 함께한 행사로 안부도 살피고, 생활 실태도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복지안전망 구축 역할을 수행했다.


신상호 민간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고령 어르신 등 소외계층을 위해 만든 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사랑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철김치 방문 전달

김일우 공공위원장(점암면장)은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특화사업 추진을 통한 지역민을 위한 나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행복한 점암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점암면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한 분 한 분이 소외되지 않도록 복지사각지대 수시 발굴과 현장 실태조사 등을 통해 다양한 복지 욕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촘촘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81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