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네오테크(대표이사 구본훈)과 함께 광주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 아동과 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마음위로 힐링캠프를 진행했다고 11일(화), 밝혔다.
이번 마음위로 힐링캠프는 ㈜네오테크의 후원금 지원으로 진행되었고, 광주 영신원 내 아동 및 청소년 대상으로 우리 마음 힐링 프로그램, 신체놀이 및 협력 프로그램, 바비큐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여, 아동들이 도시 인근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아가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시설 종사자들에게 아로마 힐링 프로그램, 명사특강을 토대로 역량강화 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이때 지역 내 시설 아동과 종사자들이 쉼을 얻고, 하반기 도약할 수 있도록 꿈과 희망을 지원해 주신 ㈜네오테크에 감사드린다”며, “모든 아동의 행복을 위해서 언제나 도전과 열정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네오테크 대표이사는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 좋은이웃후원회장으로서 지역사회 아동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일에 참여하게 돼서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광주전남지역본부와 함께 아동행복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7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