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목포시립도서관, 2024 상반기 도서관 문화프로그램 성료 - - 5강좌 400여명 참여해 호응도 높아
  • 기사등록 2024-06-07 18:46: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목포시립도서관은 지난 3월 20일부터 5월 25일까지 진행한 상반기 도서관 문화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은 성인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책 테라피’, ‘쉽고 빠르게 그리는 유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매트 필라테스’, ‘힐링 북아트’, ‘그림책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5강좌가 운영되어 400명이 참여했다. 


오전, 야간, 주말 등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된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은 예술, 취미 등의 여러 분야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좋은 호응을 얻었으며, 지난 3일부터 21일까지 수강생의 수료작품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실용적이고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야간 프로그램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면 좋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목포시립도서관은 “지역 내 시민들이 상반기 동안 도서관과 가까워지고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취미를 가지고,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참신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목포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이 오는 9월부터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하고자 하반기 도서관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7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