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영재교육원(원장 김선치)은 6월 1일(토) 재학생 46명을 대상으로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및 전남과학축전에 참여하는 창의과학 현장체험학습을 실시했다.
이번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에서 마련한 다양한 부스들과 전남과학축전 체험활동을 하며 과학기술의 원리를 깨닫고, 자연과 인간 및 과학의 조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에서 주관한 조나단, 파트리샤와 함께하는 진로토크콘서트를 통해 학생들이 맞춤형 진로 탐색 기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
삼향동초 5학년 김휴빈 학생은 “이번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에서 다른 나라의 교육에 대해 알 수 있었고, 궁금했던 미래 교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밝게 웃었다.
김선치 교육장은 “체험학습은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습득하고, 폭넓은 경험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진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의미있는 교육활동으로, 무안영재교육원의 안전하고 체계적인 현장체험학습 운영을 통해 영재 학생들이 무안의 창의융합형 미래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6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