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족관계향상 프로그램-부부 힐링 문화 탐방’ 성황리에 개최
  • 기사등록 2024-05-27 17:04:36
기사수정

 신안군 가족센터는 지난 25일 ‘가족관계향상 프로그램-부부 힐링 문화 탐방’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부간의 긍정적 관계 향상과 심신의 힐링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17쌍의 부부가 참여했다.


라벤더 축제장 입구에서 기념 촬영

 이날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1004섬 요트투어, 서로 나눔 선물 만들기, 라벤더 정원 관람 등이 포함되었다. 참가자들은 요트 위에서 천사의 섬 신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고, 부부가 함께 만든 소중한 작품을 선물하며 서로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안좌면 박지도 라벤더 정원을 방문하여, 전국 최대 규모의 프렌치 라벤더 정원을 관람하며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의 가부장적인 부부관계를 개선하여 서로의 역할에 대한 고정된 성역할 기대를 버리고 상호 존중과 평등의 가치를 배우는 시간이 되었고, 또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부부간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부가 서로의 소중함을 확인하고 우리 지역의 멋진 자연환경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소소한 행복을 갖게 됨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가족 관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6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