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故이선균 유작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7월 개봉 - 또 다른 유작 '행복의 나라'는 8월 개봉
  • 기사등록 2024-05-27 10:01:42
기사수정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배우진. 좌측부터 김희원, 이선균, 주지훈 [CJ ENM 제공] 연합뉴스[전남인터넷신문]지난해 세상을 떠난 배우 이선균의 유작 두 편이 올여름 극장가에 나란히 걸린다.


배급사 CJ ENM은 이선균 주연의 스릴러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이하 '탈출')가 오는 7월 개봉한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이선균 주연의 또 다른 영화 '행복의 나라'가 8월 개봉을 확정 지으면서 두 편의 유작이 약 한 달 간격으로 관객을 찾게 됐다.


김태곤 감독이 연출한 '탈출'은 공항으로 향하는 대교 위에 고립된 사람들이 살상용 군견의 습격을 당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이선균은 안보실 행정관 정원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주지훈은 돈이면 뭐든 하는 레커차 기사 조박을, 김희원은 군견과 관련된 '프로젝트 사일런스'의 책임 연구원 양 박사를 각각 연기했다.


이 영화는 지난해 열린 제76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이트 스크리닝 부문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됐다.


당시 이선균은 유재선 감독의 '잠'으로도 칸의 초청을 받아 2편의 영화를 통해 레드카펫을 밟았다.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포스터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포스터 [CJ ENM 제공] 연합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61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