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보성소방서(서장 정용인)는 지난 25일 보성국민체육센터에서 보성군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및 기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재난대응능력을 향상시키고, 화합 한마당의 일환으로 소방서와 의용소방대의 상호 간 협력, 우호를 증진시키고자 이동현 안전건설위원장, 김철우 군수, 임용민 군의장, 윤동진 부의장, 김재철 도의원 등 내빈 및 정용인 보성소방서장, 양백승 보성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 등 30명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행사진행은 식전행사에서 ▲소방호스끌기 ▲소방호스 전개 및 회수 ▲개인장비 착용 릴레이 등 기술경연대회를 진행했고, 본 행사에서 ▲유공자 표창 수여식 ▲축사 및 격려사 ▲기념촬영 ▲오찬 ▲화합 한마당 ▲시상식 및 폐식 등을 진행했다.
의용소방대 연합회 이주석, 정정자 회장은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준 모든 내빈 및 참석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의로운 마음, 뜨거운 용기로 보성군의 안전을 지켜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정용인 보성소방서장은 “보성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소방업무에 적극 협조해 주는 의용소방대를 기념하는 행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내빈분들게 감사인사드리며, 보성군 의용소방대와 함께 보성군의 안전을 책임져 나가겠다.”라고 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