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23일 교육장실에서 나주교육의 자치와 협치를 위한 학부모회연합회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3년도 나주학부모회연합회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교육장이 감사장을 전달하고, 2024년도 새롭게 구성된 나주학부모회연합회 임원들과 나주교육 대전환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나주교육지원청은 올해를 나주미래교육비전 선포와 교육부 지정 교육발전특구 운영 등 나주교육 대전환의 원년으로 삼고, 학부모회의 학교참여가 나주교육 혁신을 위한 성장 동력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교육장님의 교육에 대한 비전과 철학을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앞으로의 나주교육이 나주만의 특색있는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학교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변정빈 교육장은 “올해는 나주교육이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큰 전환점을 맞이하는 소중한 한해가 될 것이다.”며 “학부모회가 열린 마음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학교와 지원청이 다양한 교육을 실천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3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