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변정빈)은 15일 대회의실에서 자치와 협치로 나주교육 혁신의 길을 위한 힘찬 걸음을 내딛는 ‘2024. 나주학부모회연합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부모회연합회 총회에서는 관내 유·초·중·고 학부모회 임원 63명이 참석해 나주교육의 비전을 공유하고, 학부모회연합회 회칙 개정 논의, 권역별 학부모회 분임 토의, 2024. 학부모회연합회 임원 선출 순서로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나주교육의 브랜드인 생활권역별 학교자치지구 사업과 발을 맞추어 생활권역별 학부모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각 권역별 유‧초‧중‧고 학부모회가 연계하여 지역 교육의 발전을 위한 협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주학부모회연합회 신임 박수진 회장은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자치와 협치를 통하여 학교 교육 발전에 이바지함으로써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변정빈 교육장은 “지난 학부모회연합회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롭게 출범하는 2024년 나주학부모회연합회의 시작을 축하드린다.”며 “올 한해 생활권역별 학교자치지구를 토대로 나주교육이 대전환을 이루는 원년이 되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지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2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