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계양주민만을 보고 일하겠습니다. 3선의 힘으로 해내겠습니다.
  • 기사등록 2024-04-11 09:23:36
기사수정

사랑하고 존경하는 계양구 주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제22대 국회의원선거 인천 계양갑 당선자 유동수입니다.

 

계양구 주민 여러분께서는 부족한 저를 계양구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셨습니다. 3선 국회의원이 되니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계양 발전을 위해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공약들을 뚝심 있게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사통발달 계양을 위해 GTX-D·E 노선과 서울지하철2호선 연장을 조기 추진할 것입니다. 내년은 제5차 국가철도망계획이 확정되는데, GTX-D·E 노선과 서울지하철2호선이 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를 추진하겠습니다. 계산3동 통합재건축을 추진하고, 문화재로 인한 건축규제 완화를 계기로 작전동, 계산 1동의 원도심 개발을 하겠습니다.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원도심 재개발, 재건축을 통해 살기 좋은 계양을 만들 것입니다. 이외에도 계양주민께 약속드린 공약들을 차질없이 완수하겠습니다.

 

이번 22대 총선에서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은 윤석열정부의 무비전·무능력·무책임에 준엄한 심판을 내려주셨습니다. 저는 3선 국회의원으로서 윤석열정부의 막무가내 통치를 제어하면서 국민 앞에 유능한 민주당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하신 최원식 후보와 가족, 선거운동원과 자원봉사자들께도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계양주민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과 계양에 대해 무한한 책임감을 가지고,

계양주민만을 보고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21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서구, 제26회 서창 만드리 풍년제
);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