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셋컨설팅, '리셋 북 토크쇼'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개최 - 김필수 대표, 모교인 서울대에서 자기변화 메시지 전달
  • 기사등록 2024-04-02 08:27: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리셋컨설팅(대표 김필수)은 오는 국회의원 선거일인 4월10일 13시,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 마로니에 홀에서 '처음 그 마음으로, 참다운 나로!'라는 주제로 리셋 북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북 토크쇼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리셋! 눈부신 탄생》 의 저자인 김필수 리셋컨설팅 대표를 인터뷰한다. 메인 프로그램 전후로 클래식 기타공연과 참여자들의 좌우명을 캘리그라피로 만들어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필수 대표는 지난 20년간 CEO의 마음을 치유해온 멘탈 코치다. 그는 CEO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불안, 공황장애, 대인기피 등 마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를 영적 자기정체성을 바탕으로 해결하며 명성을 얻어 왔다.

 

그리고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소년소녀가장, 교도소와 구치소 수형자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교육과 코칭 봉사도 계속해 왔다. 지난 2022년 10월에는 법무부 소속 동부구치소 교정위원으로 위촉되어 교육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리셋 북 토크쇼'는 《리셋! 눈부신 탄생》 12쇄, 개정판 출간 기념으로 기획되었다. '새로운 나로 재부팅하라'는 부제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이 책은 참다운 자기발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어려서 전신마비에 가까운 극심한 신체장애를 극복하고 코칭을 통해 '참다운 나'를 발견한 저자는 '우리는 모두 무한능력의 존재'라고 말한다. 누구든 '참 나'를 인식하기만 하면 당면한 삶의 문제를 해결하고 행복한 삶으로 리셋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북 토크쇼에는 김필수 대표의 코칭을 받고 변화된 내담자들도 등단하여 그의 책에 수록된 내용의 진실성을 밝힌다. 대인기피와 디스크로 심신이 모두 힘들어 2년간 회사에 출근도 제대로 못하던 CEO가 치유된 사례도 있고, 우울과 불안으로 아파트 앞집 아주머니와 눈도 못 마주치던 주부가 강사와 코치로 활동하게 된 사례도 있다. 후속 행사는, 은둔 청년이던 동생과 어머니의 우울이 기적적으로 치유되는 것을 보고 리셋컨설팅의 전문코치가 된 담당자가 진행한다.

 

이번 리셋 북 토크쇼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셋컨설팅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자기가 누구인지 몰라 고민하고 방황하는 현대인에게 참다운 자기정체성과 행복의 비결을 전하는 이번 북 토크쇼에 많은 사람이 참여하여 '참다운 나'로 리셋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1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