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순천청년마음건강센터(마인드링크)는 지역 밀착형 조기중재발굴사업 일환으로 ‘청춘 마음마켓’ 참여자를 오는 11월까지 선착순 45명을 모집한다.
‘청춘 마음마켓’은 지역사회 정신건강 관심군 청년들의 마음 챙김과 긍정적 사회 활동 경험 기회 제공 및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청년에게는 △사례관리 △증상관리 △프로그램 활동 지원 △사후관리 및 센터 등록 △물품 지원(청결, 위생, 식품, 정서꾸러미) 등을 올해 12월까지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전라남도 및 순천시에 주소지를 둔 19세 이상 40세 이하 청년으로 정신건강의학과에서 5년 이내 치료 중이거나 정신건강 서비스가 필요하면 소득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다.
희망자는 순천청년마음건강센터로 방문 또는 메일로 신청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www.scmindlink.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전화(061-811-0130)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순천청년마음건강센터 센터장은 “청년들의 마음챙김과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신건강 관심군 조기 발굴 위한 청춘 마음마켓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