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경찰서, 협력단체 연합회 발대식 개최 - 경우회 등 7개 협력단체장 모여 치안 현황 공유 및 참여 방안 논의
  • 기사등록 2024-03-13 16:40:5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경찰서(서장 허양선)는 13일 2층 소회의실에서 협력단체 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흥경찰서 협력단체 연합회 발대식 광경(이하사진/고흥경철서 제공)

발대식에는 허양선 서장, 조영중 경무과장 등 과장급과 협력단체는 송하영 경우회장, 장금남 경찰발전협의회장, 박의환 생활안전협의회장, 최항영 자율방범연합회장, 장익 모범운전자회장, 정희정 녹색학부모회장, 최기덕 안보자문협의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허양선 서장이 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 했다(왼쪽부터 최항영 자율방범연합회장, 허양선 서장, 장금남 경찰발전협의회장)

경찰은 발대식에서 지난해 치안통계를 토대로 현재 추진중인 주민 참여 정성·참여치안 관련 자체 시행중인 뻐꾸기 문안순찰,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3심협의체 등 자체 시책을 소개하고 앞으로 고흥군 특색에 맞게 추진할 수 있는 치안정책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양선 서장(중앙)이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특히 올해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 영상을 보며 교통시설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실종 치매 노인을 예방하기 위한 스마트 테그 보급 활성화 방안도 논의했다. 

허양선 서장은 “묵묵히 경찰협력단체를 이끌어오신 회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한마음 한뜻을 모아 고흥군의 안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며 협력단체 연합회와 화합을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98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