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시 중심부 새로운 주거지 ‘학동 트루엘 센텀플레이스’ - 39층 최고급 렌드마크로 급부상 예정
  • 기사등록 2024-03-05 18:04: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시 학동 일원에 들어서는 복합단지 '학동 트루엘 센텀플레이스'의 주택홍보관이 본격적인 공급일정에 돌입했다.


학동 트루엘 센텀플레이스는 지하 5층부터 지상 39층에 이르는 주거 공간으로, 전라남도 여수시 학동 70번지 외 6필지에 계획됐으며, 총 278세대로 구성된다.


여수시의 편리한 생활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단지는 여수시 전역으로의 빠른 교통 연결뿐만 아니라, 쌍봉초 등 여러 명문 교육 시설과의 인접성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단위세대 유형을 제공하며, 각 타입은 현대적인 설계를 반영하여 공간 활용에 중점을 두었다. 특히 84A타입과 84B타입은 효율적인 공간 활용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으며, 119A타입과 119B타입은 넓은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총 591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며, 실내 골프 존,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스마트 홈 IoT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들어선다.
 
 학동 트루엘 센텀플레이스는 여수시로부터 조합원 모집 신고확인증을 교부 받은 상태이며 토지 100% 확보는 물론 ㈜무궁화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학동 트루엘 센텀플레이스는 여수시로부터 경관 및 건축 승인을 받은 상태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주택수 미포함, 전매제한 없습니다. 


가전제품 양문형 냉장고, 김치냉장고, 시스템에어컨 및 중문, 광파오븐, 스타일러를 무상 제공 등 다양한 프리미엄으로 여수시 중심부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대적인 생활과 자연의 조화를 이루며 편리함과 품격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주택홍보관 061)685-6533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9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