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희)은 지난 14일 벌교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녹동고, 장흥고, 벌교고 등 학생과 교직원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2024. 고흥·장흥·보성과 함께하는 학교스포츠클럽대회’교류전을 개최했다.
고흥교육지원청과 장흥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벌교고등학교가 협조한 이번 교류전은 인근 지역 간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와 학생들의 소통과 공감을 위해 마련되었다. 차가운 겨울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체육관은 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했으며, 서로 간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대회에 참가한 녹동고등학교 2학년 학생은“겨울방학때 학교스포츠클럽 경기를 할 수 있어서 특별한 경험이 되었으며, 장흥-보성 지역의 또래 학생들과 배구와 배드민턴 경기를 하며 스포츠 정신과 우정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고흥교육지원청 관계자는“인근 지역 교육지원청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교스포츠클럽 교류전이 학생들의 소통 증진 및 활기찬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디딤돌인만큼 다음 대회도 지속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지원을 약속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8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