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곡성군은 오는 2월 24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곡성군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곡성몰’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곡성몰이 정월대보름을 기념해 찹쌀, 잡곡, 땅콩, 건나물, 떡 등 정월대보름에 필수적인 상품들을 2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전을 마련했다. 이 행사는 고객들이 정월대보름에 꼭 필요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믿고 살 수 있는 기회다. 기간은 2월 19일부터 2월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산이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예정보다 일찍 종료될 수 있다.
또한, 곡성몰에서는 '2월이니까 적립금이 따블' 이벤트를 통해 2월 5일부터 2월 29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존의 1% 적립금보다 두 배 많은 2%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신규 회원들에게는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쿠폰을 지급하여, 이번 달에만 한정된 세 가지 특별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곡성군 관계자는“곡성몰을 통해 보름달 같이 풍성한 정월대보름 보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매달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8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