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 국가산단 내 (주)LG화학(주재임원 이현규)이 지난 7일 커피 싸이클 사업을 추진코자 수행기관인 여수시노인복지관에 1,800만 원을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여수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주)LG화학 주재임원 이현규, 대외협력 공장장 나민수, 노동조합위원장 빅준철, HR담당 이월성, 노동조합 조직국장 김대중과 커피 싸이클 사업 수행기관 김진우 여수시노인복지관장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공장 내 발생하는 커피박(커피찌꺼기) 가공기계를 이용해 시니어 인력이 연필 및 화분을 제작, 아동청소년에게 연필 후원 및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LG화학 임현규 주재임원은 “커피 싸이클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기명 여수시장은 “이번 사업은 지역사회의 노인일자리 창출과 자원 선순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평소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노력해 주신(주)LG화학에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LG화학은 지역 내 여성위생용품 지원, 주거개선사업, 아동청소년 치과진료, 눈꺼풀처짐 교정수술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7638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