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국제라이온스클럽 355-B3지구 제6지역 고흥라이온스클럽(회장 서경식)은 6일 고흥읍사무소를 방문해 취약계층에 전해 달라며 라면, 화장지, 김 세트 등 시가 7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고흥라이온스 클럽은 지난 추석 명절에도 불우한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탁하는 등 나눔을 통해 희망 온도를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서경식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조금이나마 정을 나누고,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불우한 이웃과 나눔과 더불어 환경정화 활동, 교통 캠페인, 헌혈 등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성민 고흥읍장도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봉사를 실천해 주신 고흥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취약계층에 골고루 나눠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53년의 역사를 지닌 고흥라이온스클럽은 매년 집수리, 헌혈, 장학금 지원, 교통 캠페인 등 지역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과 나눔 실천을 통한 봉사 등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지역대회 때 고흥군 교육발전기금 200만 원과 지난 1월 출산 축복꾸러미 성금 16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는데 앞장서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7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