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기자]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윤아)는 지난 30일 노관규 순천시장, 여성지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인사와 함께 순천의 여성지도자로서 역할과 행동을 다짐하는「2024년 여성지도자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참석자들 간 신년 덕담과 인사, 새해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축하 떡 절단, 축하 공연, 여성단체 활동 영상, 여성지도자 새해 다짐, 떡국 나눔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10개의 여성단체 회장단은 새롭게 도약하는 순천을 위해 여성지도자로서 지역사회 유관 단체와 연대 및 협력, 기후 위기 비상 대책과 생활 실천 등 10개 항목에 대해 여성의 역할과 각오를 낭독하고 실천을 다짐했다.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 김윤아 회장은 “순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창립 49주년이 되는 해로 선배님들의 여성권익 향상을 위한 노고에 감사하다”며 “선배님들의 정신을 잘 지켜 올해도 ‘순천하세요’와 ‘양성평등하세요’ 의 양 날갯짓과 양 수레바퀴에 꿈과 희망을 싣고 활동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순천시가 아날로그적 생태기반에 디지털 기술과 문화를 입혀 3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정원, ‘K-디즈니 순천’으로 새로운 동력을 마련하여 순천이 미래로 도약할 수 있도록 여성지도자들이 함께하고 노력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7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