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덕개발(주), 광양읍에 100만원 후원금 기탁
  • 기사등록 2024-01-31 08:35: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양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정용균, 민간위원장 허형채)는 29일 광덕개발(주)(대표이사 정우태)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광덕개발(주)은 광양읍에 위치한 전문건설업·석공, 철근콘크리트 전문 회사로 매년 꾸준히 기부활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고 후원금을 기탁했다.


정우태 대표이사는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늘 나눔에 동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활동과 더불어 좋은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조금씩 돕고 싶다”고 말했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광양읍과 함께 해 준 광덕개발(주) 대표이사께 감사드린다”며 “추운 겨울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서 좋다”고 전했다.


정용균 광양읍장은 “늘 지역 경제발전과 기업의 사회적 나눔 실천을 위해 일하시는 대표이사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후원금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복지사업 추진을 위해 소중히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의 기업(업체)들이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이웃사랑과 나눔 실천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66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